삼성화재 반려견 펫보험
삼성화재에서 출시한 강아지 펫보험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인 것 세 가지만 추렸다. 시기에 따라 어떤 펫보험은 판매가 중단되었을 수도 있고, 약관이 변경되었을 수 있다. 모든 보험의 속성이고, 특히 펫보험은 도입 초창기이기 때문에 데이터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다. 회사의 이윤율, 보장범위에 대한 논란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더욱 유동적이다. 행여 안내한 내용과 다르다 해도 양해 바란다.
삼성화재의 장점이라면 역시 인지도와 안정성이다. 동물등록 여부에 따라 보험료 할인이 있으니 혹, 반려견 동물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서둘러 신고, 등록하시기 바란다.
'24년 8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반려동물 동물등록 자진신고 기간이다. 동물등록을 하지않아 부과될 수 있었던 과태료를 이 기간에는 면제해준다고 하니, 서두르자.
대표 펫보험 3가지
삼성화재의 펫보험 중 3가지를 추린 기준은 보장성과 편의성이다. 실제로 내 기준을 대입해 가장 간편하고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펫보험은 아래 버튼 중 두 번째의 다이렉트 펫보험이다. 이 보험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조회하고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다이렉트 착한펫보험
애니펫 반려견보험
바야흐로 우리 사회는 반려동물 천만 시대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제 개 식용금지 등, 여러 조치들이 그러한 흐름에 발맞추고 있지만, 여전히 동물의 진료비용은 개인의 역량에 떠맞겨진 상황이다.
유기되는 반려동물들 대부분이 늙었거나 질환을 앓고 있는 이유가 거기에 있다. 그런 뒤치닥거리, 모두 사회적 비용으로 돌아온다. 이렇게 사보험이 출시되고 있는 시점, 사회적 보장제도로써 우리나라 정부가 살짝 뒷받침만 더 해준다면?
천만 반려동물과 인간이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지 않을까?